하얏트 리젠시 인천 여름 패키지로 시원한 여름 나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8-06 09: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하얏트 리젠시 인천이 10주년을 맞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교구 '하바'를 이용한 여름패키지를 선보인다.


인천의 특1급호텔 하얏트 리젠시 인천은 개관 10주년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여름 패키지를 야심차게 준비했다.
아이는 놀이 기구 및 교구들로 가득 채워진 플레이 존에서 재미있는 놀이교육을 받을 수 있어 즐겁고 업무와 육아에 힘든 나날을 보낸 부모는 아이가 놀이에 푹 빠진 이 시간만큼은 자유를 만끽할 수 있다.

◆엄마들에게 소문난 독일 교구 ‘하바’가 호텔에?

하얏트 리젠시 인천이 10주년을 맞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교구 '하바'를 이용한 여름패키지를 선보인다.


“엄마 더 놀면 안 돼요? 여기서 살고 싶어요.”
호텔 2층에 마련된 놀이 교육 전문 브랜드 하바로 가득 꾸며진 플레이 하바. 알록달록 원색의 교구와 사각사각 신기한 소리가 나는 교구는 아이들의 시각과 청각을 두루 만족시켜 아이의 즐거움은 배가 된다.
호텔 안에는 여름 패키지를 이용하기 위해 방문한 가족단위 투숙객이 주를 이뤘고 플레이 하바 존은 이미 많은 아이가 플레이 존을 가득 메우고 있었다.
이곳을 이용하는 아이들은 하나같이 밝은 표정이다. 원목으로 만든 집, 그 옆 미끄럼틀, 알록달록 원색의 매트까지…. 하바 존에 있는 시설 하나하나가 아이들의 마음을 확 사로잡는다.
하바의 모든 교구는 아이들이 아무리 입으로 물고 빨아도 색이 벗겨지지 않아 안전하다.
형형색색의 원목 블록으로 나만의 성도 지어 보고 아기자기한 인디언 텐트 속에 숨으며 나 찾아보라고 손짓도 한다.
하얏트 리젠시 인천이 10주년을 맞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교구 '하바'를 이용한 여름패키지를 선보인다.


미끄럼틀 위에 올라서서는 나중에 커서 정의로운 슈퍼맨이 되겠다며 주먹을 불끈 쥔 두 손을 뻗고 내달린다.
스마트폰에, 컴퓨터에 익숙해진 아이들이 이 거대한 놀이터에서 마음껏 뛰노는 모습을 보는 부모들 표정은 더없이 행복해보인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10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의미로 호텔 개관일인 2003년 9월15일 이후 출생한 자녀와 동행하면 4만원을 할인해 준다. 삼성카드로 결제하거나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카드를 제시해도 4만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4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되면 25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이용할 수 있다. (032)745-1234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