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월드 전경 |
해마다 여름이 되면 아이의 손을 꼭 잡고 방문하고 싶은 곳이 있다. 롯데호텔월드의 캐릭터 룸이다.
롯데호텔월드는 아기자기한 인형들이 가득한 캐릭터 룸에서 숙박도 하고 놀이공원에서 신나는 놀이기구도 탈 수 있는 패키지를 오는 9월15일까지 판매한다.
학교와 학원에 치여 힘들어하던 아이는 동화속 주인공이 된듯한 기분에 즐거워하고 부모는 동심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어서 행복한 여름패키지다.
◆롯데호텔월드 여름패키지…동화 속 주인공 되다
롯데호텔월드 캐릭터룸은 아이들을 위한 배려가 돋보인다. 월드뷰 객실에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
롯데호텔월드 7층과 8층에 마련된 캐릭터룸.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는 순간 롯데월드의 대표 캐릭터 로리와 로티가 아이를 반갑게 맞으며 환상의 세계로 안내한다. 깜찍한 인형을 보는 아이의 눈이 휘둥그래지기 시작한다.
객실 문을 열면 아이들은 행복한 비명을 지르기에 바쁘다.
침대와 커튼, 작은 소품까지 모두 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리와 로티 캐릭터로 가득 차 있다.
캐릭터 룸은 오로지 아이가 주인공이다. 모서리를 없앤 가구와 캐릭터 침구, 어린이용 세면대와 좌변기, 이 외에 작은 소품 하나까지도 모두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로 꾸며져 있는 객실은 들어가서부터 나올 때까지 감동을 준다.
자신의 몸집보다도 큰 로리, 로티 인형을 꼭 끌어안으며 행복해하는 아이를 보며 부모는 이런 게 행복임을 느낀다.
캐릭터룸은 가족단위 고객 대상의 테마 객실인 만큼 최대 3인까지만 투숙할 수 있는 기존 객실과는 달리 서랍식 침대와 소파 겸용 침대 등을 배치해 최대 5인 가족끼리 편안하게 투숙할 수 있다. 어린이를 위해 플레이스테이션 게임과 어린이용 치약 및 칫솔 세트, 어린이용 목욕 가운, 캐릭터 컵까지 작은 객실 소품 하나하나에도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
디럭스룸 1박과 메가씨씨에서의 맥주 2인 무제한, 또는 쿨팝스 플라자에서의 과일펀치를 기본 특전으로 하는 여름 패키지는 라세트 뷔페에서의 2인 조식이 포함된 테이스티 패키지(29만원부터), 롯데월드 어드벤처 2인 이용권이 추가된 조이풀 패키지(29만원부터), 2인 조식과 롯데월드 어드벤처 2인 이용권이 모두 추가된 컬러풀 패키지(34만원)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4만원을 추가하면 캐릭터 룸으로 이용 가능하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02)419-70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