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 월렛은 멤버십카드, 기프티쇼, 상품권, 쿠폰 등을 스마트폰에 저장해 간편히 관리, 이용할 수 있는 전자지갑 앱으로, 올레클럽, 롯데멤버스, 대한항공, CJ ONE, 해피포인트, GS&POINT, CU 등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스마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T는 모카 월렛의 혜택을 보다 확대시켜 소비자들의 스마트 결제 생활에 도움을 주기 위해 G마켓, 세븐일레븐, 신세계몰, 서울랜드, 제주여행 총 5개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83종의 쿠폰을 모카 월렛을 통해 8월 말까지 제공한다.
제공되는 쿠폰은 G마켓 10%할인(선착순 5만장), 2만원 이상 구매 시 10%할인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중복할인(선착순 1만장)을 비롯해, 세븐일레븐 최대 30% 할인(33개 품목), 신세계몰 온라인 전 품목 2%, 3%, 5%할인, 서울랜드 워터페스티벌 주·야간자유이용권 최대 40% 할인, ‘트릭아트 뮤지엄’ 10%할인, 승마 할인 등 총 40종의 제주여행 할인 등 총 83종으로 소비자들은 각각의 이용특성에 맞춰 할인쿠폰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8월 쿠폰 대잔치’를 통해 쿠폰이용을 원하는 고객들은 모카 월렛을 다운 받아 설치한 다음 ‘쿠폰’메뉴에서 총 83종의 원하는 쿠폰을 선택해 이용 가능하며, 각 쿠폰 별로 유효기간이 달라 쿠폰 및 이벤트 페이지에 명시돼 있는 관련 정보를 반드시 확인 후 사용해야 한다.
이황균 KT 스마트금융담당 상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카 월렛 이용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효과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KT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과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T는 모바일 속의 편리한 전자지갑 앱, '모카 월렛'이용자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총 83종의 쿠폰을 제공하는 ‘전국민 8월 쿠폰 대잔치'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