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수입사 한불모터스가 8월 한 달간 ‘7일간의 프랑스 커플 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시트로엥 DS5의 모습 [사진=한불모터스] |
아주경제 정치연 기자=시트로엥 수입사 한불모터스는 8월 한 달간 ‘7일간의 프랑스 커플 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시트로엥 DS4와 DS5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동반 1인과 함께 프랑스 시트로엥 박물관과 전시장 방문은 물론 파리를 여행할 수 있는 여행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여행권에는 7일간 파리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등 주요 명소들을 둘러보고 와이너리를 방문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또 프랑스 전통 요리 에스카르고와 프랑스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식사, 1억원 상당의 해외여행자 보험 등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KT캐피탈을 이용해 시트로엥 차량을 구매하면 1년 내 신차 가격의 30% 이상 수리비가 발생하는 사고 시 신차로 바꿔주는 신차 교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전시장 또는 홈페이지(www.citroen-k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오는 9월 초 컨버터블 모델인 DS3 카브리오를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