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캠핑용 그릴소시지 & 베이컨 신제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8-19 10: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전운 기자= 대상은 야외활동에 알맞도록 크기와 맛을 조절하고 포장의 편의성을 높인 ‘건강생각 그릴 시리즈’와 도톰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좋은 그릴용 베이컨인 ‘청정원 레몬&로즈마리 베이컨’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건강생각 비엔나 그릴’과 ‘건강생각 프랑크 그릴’은 기존 건강생각 프랑크 제품보다 크기를 2배로 키워 씹는 맛과 육즙이 풍부해 그릴 요리용으로 알맞다.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했으며, 합성 아질산나트륨 등 5가지 합성첨가물을 빼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초유에서 추출한 성장 및 발달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인 CBP와 DHA를 100g당 각각 10㎎씩 함유하고 있어 어린이 영양보충에도 좋으며, 합성첨가물 대신 채소 분말 등 자연재료를 사용해 고기 본연의 맛을 잘 살렸다.

그릴 시리즈와 함께 출시된 ‘청정원 레몬&로즈마리 베이컨’은 레몬농축주스와 로즈마리추출물분말로 저온 숙성해 고기의 잡내를 없앴다. 따라서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기존에 대상에서 선보이던 베이컨 제품보다 나트륨도 20% 가량 낮췄다.

7㎜ 두께로 일반 베이컨보다 도톰하게 슬라이스 해 고기 본연의 식감이 살아 있다. 캠핑 그릴요리뿐 아니라 볶음밥, 샐러드, 꼬치 요리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용량 및 종류에 따라 5000~7000원 대로 다양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