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수경 기자= NH농협카드는 'NH신용 매니저(Manager)서비스'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29일 농협카드에 따르면 이 서비스는 실시간 카드 거래내역 문자 메시지 및 사고예방 알람, 카드정보 유출 확인 알람 등을 통해 고객 스스로 신용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개인신용평가 전문회사인 코리아크레딧뷰로와 제휴를 통해 자신의 신용 평점 및 신용 등급 등 신용 상태를 체크할 수 있으며, 변동사항이 발생하면 알람을 통해 해당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농협카드는 행사 기간 중 해당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가입 3개월 후 신용등급이 가입 시점보다 1등급이라도 상승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2매를 제공한다. 신용등급이 상승하지 않은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버거킹 와퍼세트 기프티콘 1장과 하우머니 연봉검색 서비스 24시간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가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 또는 전국 농협은행 및 농·축협 영업점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서비스 이용요금은 월 800~1100원이며, 행사 기간 동안 신규로 가입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하게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