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가 10월 한 달 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할인과 체험 활동 리뉴얼, MD상품 등을 선보이는 ‘놀라운 할로윈 이벤트’와 K-water와 함께하는 특별 체험 프로그램 ‘아웃 오브 키자니아’등으로 구성돼 있다.
키자니아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할로윈 놀라운 패키지’를 마련했다.
성인 1인, 어린이 1인, 소시지 또는 핫바 2개, 아메리카노 1회 이용권으로 구성 된 이 패키지는 4만5000원으로, 정가(60,000원)보다 25% 저렴한 가격에 제공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방문객을 위해 할로윈 콘셉트에 맞춰 변화된 체험 내용 및 MD상품도 선보인다. 할로윈 특별 체험 콘텐츠는 ▲도넛 가게(바바리안 고스트 도넛 만들기) ▲뷰티살롱(할로윈 파티 네일 아트) ▲포토 스튜디오(할로윈 파티 기념 촬영) ▲백화점(할로윈 쇼윈도 꾸미기)▲DIY 가구 공작소(호박 의자 디자인)▲라디오 스튜디오(키자니안이 소개하는 유령 이야기)▲TV 스튜디오, 신문사(모두, 할로윈 파티 취재) 등 8개의 체험 시설에서, 할로윈 특별 MD상품은 내셔널스토어 및 키즈코너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키자니아는 다양한 직업 현장의 전문가를 직접 만나는 특별 체험 프로그램‘아웃 오브 키자니아 3기’도 진행할 계획이다.
정수 과정을 연구하고 물 맛의 차이를 감별하는 ‘워터 소믈리에’ 체험도 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20일까지 키자니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현장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1544-511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