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정우·슈주 최시원, 올해도 아우디 홍보대사로 '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2-11 10: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아우디코리아는 배우 겸 영화감독 하정우와 슈퍼주니어 멤버이자 대표적인 한류스타인 최시원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아우디 코리아 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11일 밝혔다.

강인한 남성적 매력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수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하정우는 배우뿐 아니라 영화 감독, 화가로서 왕성한 작품 활동을 펼치며 최고 대세남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은 드라마와 영화, 광고, 공연무대를 넘나들며 명실상부한 최고 한류스타로 손 꼽힌다. 특히 400만명에 가까운 트위터 팔로워를 확보한 SNS스타로서 아시아를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인정 받고 있어 아우디코리아 홍보대사로 다시 임명하게 됐다.

지난해아우디 코리아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하정우와 최시원은 서울모터쇼에 함께 참석해 직접 뉴 R8 V10 모델을 공개하기도 했고 아우디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오픈 당시 축하 영상 메시지를 남기는 등 1년 동안 활발한 홍보 활동을 펼쳤다. 최근에는 지난 달 뉴 아우디 A3 세단 론칭 행사에 동참해 A3 세단의 국내 출시를 알리는데도 힘을 보탰다.
 

하정우와 최시원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앞으로 1년 간 아우디의 공식 행사 참석, 해외 주요 모터스포츠 경기 참관 등 홍보대사로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게 된다. 이와 함께 하정우는 최상위 고성능 스포츠 세단 아우디 S8을, 최시원은 슈퍼카 아우디 R8스파이더를 전용 차량으로 사용하게 된다.

요하네스 타머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하정우씨와 최시원씨는 강인하면서 세련된 이미지, 뛰어난 예술적 감성, 무엇보다 최고의 실력을 지닌 엔터테이너이자 예술가”라며 “다이내믹 프레스티지 브랜드 아우디의 다이내믹함과 스타일리쉬한 감성을 가장 잘 대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