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03/19/20140319160513481890.jpg)
이번 이벤트는 겨우내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에 보내준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들이 올 봄 피자헛을 더욱 가벼운 가격에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사이드메뉴 100원' 이벤트는 라지 피자(팬 제외)를 온라인 혹은 모바일 주문 시 피자헛의 사이드메뉴를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 이벤트다.
피자 1판 당 베스트샐러드, 리치치즈스파게티, 베이크카르보나라, 골든스파이시윙, 치킨덴더의 사이드메뉴 5종 중 1개의 메뉴를 100원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인터넷과 모바일 주문 시에만 이용 가능하며, 4월 30일까지 특별 할인가로 제공된다.
단 타 이벤트 및 쿠폰과 중복할인은 불가하다.
이와 함께 피자헛은 온라인과 모바일 주문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인터넷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에게 미디엄 사이즈 피자를 라지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 주는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이벤트 등 할인 혜택을 높인 이벤트를 연중 상시 실시하고 있다.
한국 피자헛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주문 환경으로 새롭게 개편된 피자헛의 홈페이지를 봄 맞이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체험할 수 있도록 선보이고 있다"며 "올 봄 더욱 가벼워진 가격으로 피자헛과 함께 더 맛있고 즐거운 계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