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에어부산이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영상 광고 공모전 내부 심사 당선작 10편을 공개했다. 앞서 에어부산은 영상 광고 공모전 '후즈 넥스트 디렉터'를 실시, 내부 심사 당선작 10편을 선정했다. 공모전에 출품된 100여개의 작품 중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 톱 10은 기발한 아이디어와 정성이 돋보이는 작품들로 에어부산 홈페이지(www.airbusan.com)와 공모전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airbusancf)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음달 10일까지 에어부산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공모전 2단계 온라인 투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작품은 인기상으로 선정돼 국내선 왕복항공권을 받게 된다. 에어부산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5개 작품에 투표(중복 투표 불가)할 수 있으며 투표에 참여한 회원 중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에어부산은 지난해 큰 인기를 얻었던 대만·가오슝 사진전에 이어 올해 일본관광청과 함께 '플라이앤샷 에어부산 일본 출사단'을 다음 달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오는 7월 초 후쿠오카 혹은 동경 중 1곳을 선택해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일본 출사단에 선정되면 항공권·여행지원금·여행책자·윈드브레이커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후기 우수자로 선정될 경우 국제선 전노선 항공권 2매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