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폴리큐브(대표 손석민)가 자사의 신작 스마트폰 게임 ‘아! 열바다 for Kakao’를 지난 5월 30일 런칭했다.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된 ‘아! 열바다 for Kakao’는 바다 속을 배경으로 즐기는 캐주얼 슈팅게임으로서 단순한 터치와 조작법으로 누구나 손쉽게 게임에 참여 할 수 있으며, 다양한 바다 몬스터들과 10여종의 거대 보스를 쳐부수며 짜릿한 긴장감과 재미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화려한 그래픽과 효과로 무장한 ‘아! 열바다 for Kakao’는 거대 보스를 물리치기 위한 불덩이, 3단 레이저, 기뢰 살포 등 강력한 공격력으로 자신만의 전략적 운영이 가능하며 다양한 보조펫도 함께 운영함으로써 기존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서포터 공격으로 지루함을 느낄 틈을 주지 않는다.
특히 스마트폰 게임으로서는 드물게 감성 뮤지션 015B의 장호일이 게임 OST에 특별 참여함으로써 기존 게임들에서는 만나 볼 수 없었던 수준급 사운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런칭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게임을 다운 받아 3회 플레이만 해도 유명 영어사이트에서 제공하는 6만원 상당의 무료 영어교육쿠폰을 선착순 1만명 모두에게 100% 지급할 예정다.
‘아! 열바다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 구글 플레이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