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는 출시 10년을 맞은 쉬림프 골드 등 3종의 베스트셀러에 대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2달간 ‘트리플 레전드’ 프로모션을 통해 세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미스터피자의 쉬림프 골드는 통새우가 탱글탱글한 맛, 포테이토 골드는 고소한 베이컨과 담백한 포테이토의 조화를 이룬 맛으로 2004년 출시 이래 10년간 미스터피자의 간판 메뉴 역할을 해왔다.
여기에 쉬림프 골드와 포테이토 골드가 절반씩 합친 ‘하프앤하프’까지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치즈 트리플 세트’는 피자에 쫀득한 모짜렐라 치즈 토핑이 한번 더 추가되며, 사이드메뉴 2종(리코타 치즈 샐러드, 치즈볼)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부드럽고 상큼한 리코타 치즈가 신선한 야채, 크랜베리, 방울토마토, 달콤한 꿀 드레싱고 함께 신선하면서도 달달한 맛을 전달하며, ‘치즈볼’은 쫄깃한 찹쌀 도너츠 속에 숨겨진 에멘탈 치즈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맛이 특징이다.
배달 및 방문 포장 고객에게는 프로모션 피자 주문시, 신제품 리코타 치즈 샐러드, 케이준 치킨 샐러드, 홈 샐러드 중 1개 메뉴를 무료로 증정한다.
가격은 ‘쉬림프 골드’, ‘하프앤하프’가 레귤러 사이즈 2만6900원, 라지 사이즈 3만4900원, ‘포테이토 골드’가 레귤러 사이즈 2만5900원, 라지 사이즈 3만3900원이다. 제휴할인 및 타 행사와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미스터피자 김상호 마케팅본부장은 “10년이라는 기간 동안 단일 메뉴가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것은 놀라운 일”이라며 “고객들의 한결 같은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니 신제품 사이드메뉴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피자와 함께 즐기기 제격인 싱그러운 ‘청포도 에이드’와 시원한 에메랄드 빛의 ‘블루레몬 에이드’를 여름 특가 3500원에 판매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