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치연 기자 =GS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 GS&POINT는 가족과 함께 캠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GS&캠핑 시즌2'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GS&캠핑 시즌2는 총 250가족을 캠핑장으로 초청하는 이벤트와 300만원 상당의 캠핑용품 풀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구성됐다.
GS&POINT 공식 홈페이지(www.GSnPOINT.com)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쿠폰 보유 수량만큼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쿠폰은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로그인 시 또는 GS계열사에서 제품 구매 시 1일 1회 발급되며, 모집 기간은 7월 1일부터 9월 1일까지다.
캠핑장 초청 이벤트는 캠핑에 필요한 장비가 모두 마련된 글램핑 캠핑장에 고객을 초청해 1박 2일 동안 편하게 휴가를 즐기도록 마련됐다. 오는 8월 15일부터 9월 28일까지 추석을 제외한 매 주말, 총 12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경기도 용인의 MBC 드라미아 캠핑장, 강원도 홍천의 현대 글램핑 빌리지, 충남 아산의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전남 광양의 느랭이골, 울산의 두동 글램핑 등 전국 5개 지역에 마련된 캠핑장 중 원하는 곳을 지정해 응모할 수 있다.
캠핑용품 풀 패키지 제공 이벤트는 텐트, 타프, 테이블, 코펠, 버너, 의자 등 300만원 상당의 4인 가족용 캠핑 장비를 추첨을 통해 4명에게 제공한다.
'GS계열사를 이용하면 100% 모바일 쿠폰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GS칼텍스, GS리테일, GS SHOP에서 제품 구매 후 GS&POINT를 적립하면 스탬프가 발급되며, 스탬프 보유 수에 따라 상품을 지급한다. 3개사의 스탬프를 모으면 5000원, 2개사는 3000원, 1개사는 1000원 GS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