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7월 16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 72년 쥐띠, 워스트 81년 닭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16 00: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7월 16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최근 유명 연예인들이 잇따라 뇌수막염에 걸려 화제가 됐는데요, 뇌를 둘러싼 얇은 막에 바이러스나 세균이 침투하면서 염증을 일으키는 뇌수막염은 심한 두통과 고열, 오한을 동반해, 흔히 감기로 오인하기 쉽습니다. 특히나 여름에는 뇌수막염을 일으키는 바이러스의 증식이 활발해지므로 뇌수막염 환자가 급증하는데요, 뇌수막염은 호흡기와 음식을 통해 감염되기 때문에 주변에 환자가 있을 땐 가급적 접촉을 피하고 손을 자주 씻어야겠습니다. 또한 38도 이상의 고열을 보이거나 두통과 오한이 심하게 나타날 땐 꼭 정확한 진단을 받아야겠습니다. 자 그럼 7월 16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쥐띠 1960년생입니다. 큰 수익은 아니나 뜻밖의 재물이 들어옵니다. 횡재수를 위한 발걸음을 재촉하면 더욱 좋겠습니다.
두 번째, 쥐띠 1972년생입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미래를 준비할 기회가 옵니다. 당당히 맞이하길 바랍니다.
세 번째, 호랑이띠 1950년생입니다. 당신이 그 동안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이제 승승장구의 길목에 들어섰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인형 같은 외모와는 달리 ‘막장계의 원조’, ‘복수의 여신’이라는 조금 ‘쎈’ 수식어가 붙는 분입니다. 배우 장서희씨가 바로 72년 쥐띠인데요, 장서희씨 하면 당연히 떠오르는 드라마 ‘아내의 유혹’은 ‘막장드라마’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낸 원조 막장드라마지만 해외 24개국에서 방영되고 몽골에서는 시청률이 83%를 돌파하는 등 그 인기도 정말 어마어마했습니다. 장서희씨의 이번 새 작품 ‘뻐꾸기둥지’도 기대하겠습니다. 장서희씨, 오늘은 새로운 마음으로 미래를 준비할 기회가 온다고 하네요, 당당히 맞이하길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호랑이띠 1962년생입니다. 철에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은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합니다. 무거운 것을 들 때 조심하길 바랍니다.
두 번째, 원숭이띠 1992년생입니다. 길이 아닌 길로 가려고 하다가는 낭패를 봅니다. 지금 가고 있는 길 역시 당신에게 좋은 길임을 알아야합니다.
세 번째, 닭띠 1981년생입니다. 연예인은 구설과 시비가 따를 수 있습니다. 각별히 말과 행동에 주의해야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올해로 데뷔 13년 차지만 외모는 정말 변한 게 없는 분입니다. ‘동안미녀’ ‘방부제미녀’ 장나라씨가 바로 81년 닭띠인데요, 장나라씨는 만 20살에 가수로 데뷔해, 연기자로도 활발한 활동을 해왔는데요, 그동안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며 ‘한류 스타’란 수식어도 얻게 됐습니다.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어디 한군데 빠지는 곳 없는 장나라씨의 이번 새 작품 ‘운명처럼 널 사랑해’도 매 회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런데 장나라씨, 오늘은 구설과 시비가 따를 수 있다고 합니다. 말과 행동에 각별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7월 16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배움은 그 소유자가 가는 곳이면 어디든지 따라가는 보물이다’라는 중국 속담이 있습니다. 여기서 배움이란 꼭 정규 교육만을 말하는 건 아닐 텐데요, 무엇을 하든 날마다 내가 하고 있는 것들이 모두 배움이란 생각으로 하루하루에 충실해 보는 건 어떨까요? 그럼 오늘도 모두 후회 없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쥐띠: 젊어서 고생은 사서도 한다는 옛말이 있다. 그러나 지금 당신의 상황에서는 고생보다는 실리를 따져서 생각하고 행동할 필요가 있다.

소띠: 사람은 모든 걸 다 잃어도 인심을 잃지 않는 것이 살아가면서 필요한 법이다. 상대가 아무리 무리한 요구를 하더라도 당신은 끝까지 변하지 않게 표정관리를 해야 한다.

호랑이띠: 이미 주어진 일에 대해서는 빨리 마무리 하는 게 이롭다. 오전 중으로 마무리 할 수 있다면 오후에는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이 좋겠다.

토끼띠: 다른 사람의 눈에 잘 돋보이지 않는다고 하여 슬퍼할 필요는 없다. 대인관계에 있어서 다른 것보다 좀 더 진지한 면이 필요한 하루다. 당분간 묵묵히 음지에서 일하는 게 유리하다.

용띠: 새로운 일자리나 직장에서 중책을 맡을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하는 게 유리하다. 욕심과는 달리 마음은 따르나 몸은 따르지 않아서 아쉬움이 남을 수 있으나 좋은 하루가 예상된다.

뱀띠: 어렵게 생각했던 일들이 생각보다 오늘은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무언가 새로운 시작점을 찾아야 할 때이니, 깊이 고민하고 심사숙고 하여 서로에게 기쁜 일을 찾아야 한다.

말띠: 새로운 이성과 만나는 시기로는 아직 이르니, 좀 더 기다리는 것이 좋겠다. 사람을 만날 때에는 항상 겸손한 태도를 잃지 않도록 자신을 잘 단속해야 할 것이다.

양띠: 당신에게 새로운 발전의 기회가 온다. 이 기회를 잡기 위해서는 지금보다 더욱 계획적인 생활이 필요하다. 적당한 융통성으로 대한다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하루다.

원숭이띠: 평소와 다르게 오늘 따라 부쩍 당신 혼자라고 느낄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일들은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는 증거이니 느긋한 마음으로 휴식을 취하는 편이 좋다.

닭띠: 주변 사람의 어려움을 그냥 지나치지 말고 도와주는 것이 유리하다. 중요한 거래는 서두르지 말고 차분하게 생각하여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한 행동이 될 것이다.

개띠: 가지가 굵으면 줄기가 부러진다. 필요 없는 것들은 미련을 두지 말고 치워야 함이 옳다. 특별한 일은 없다. 이런 날은 음악이나 책으로 기분 전환이라도 하는 게 유리하다.

돼지띠: 행운의 여신이 당신 편이라고 느껴지는 하루이다. 어느 정도의 결과는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더 좋은 결실을 위해 스포츠나 여가활동을 통한 대인관계를 넓혀보는 게 유리하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사진=아주경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