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기아자동차는 'K7 2015' 출시를 기념해 16일부터 31일까지 개선된 상품성을 온라인에서 확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고급 호텔 숙박권과 아이스크림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한 후, 기존 K7 차량에 신규 사양을 추가해 K7 2015로 업그레이드 시키면 된다.
응모한 고객은 응모 즉시 아이스크림 모바일 교환권(77명/1일)에 당첨되거나 최고급 호텔 숙박권에 자동 응모된다.
기아차는 다음 달 6일 호텔 숙박권에 응모된 고객 중 7명을 추첨해 △서울 W호텔 △서울 힐튼호텔 △서울 인터컨티넨털호텔 △인천 하야트리젠시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제주 롯데호텔 △제주 신라호텔 중 한 곳에서 숙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공신력 높은 J.D.파워 를 통해 인정받은 품질과 신형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로 더욱 중후해진 품격을 갖추게 된 ‘K7 2015’를 기대하셔도 좋다”며, “이번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K7 2015’의 개선된 상품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K7 2015는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과 우드그레인 인테리어 등 기존 모델 대비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내외장으로 품격을 높였으며, 앞좌석 통풍시트와 개별 타이어공기압 경보시스템 등 다양한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했다.
특히 지난 6월 미국 J.D.파워 IQS(초기품질조사)에서 K7이 기아차 최고점수인 81점을 받으며 미국 출시 첫 해에 대형차급 1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