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캐주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씨드나인게임즈)’의 여름맞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7일 실시한 ‘몬스터 길들이기’ 신세계를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7성 장비 아이템 8종을 전격 추가하고 여름 해변가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여름맞이 이벤트 던전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는 8월 13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이는 이벤트 던전 ‘한 여름의 파라다이스’는 이용자 레벨에 맞춰 입장할 수 있도록 총 3단계로 난이도가 구분되며 열쇠 소모 없이 하루에 총 8회 참여 가능하다.
던전에서는 ‘딸바보 1452호’, ‘바캉스올레’, ‘아나조네스’ 등 수영복을 입은 캐릭터 및 수박 반지, 신상 비치볼, 붉은빛 수영복, 푸른빛 파라솔 등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여름맞이 업데이트와 더불어 혜택 가득한 이벤트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먼저 오는 20일까지 매일 낮 12시부터 밤 12시 사이 비비안 서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골드, 경험치, 몬스터 획득률 2배의 혜택을 제공하며, 2주 이상 휴면한 이용자가 복귀할 시 5성 몬스터뽑기권 3장, 수정 150개 등의 푸짐한 보상이 주어진다.
또 이용자가 그린 최고의 팬아트를 선정하는 ‘제 1회 짤왕 결정전’도 오는 24일까지 공식카페를 통해 진행한다.
‘몬스터 길들이기’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