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8월 1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쥐띠: 오전에는 난감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기쁨이 생겨나는 하루다. 사람을 사랑하되 그 잘못은 미워해야 한다. 오늘은 빠르게 결단하고 추진하는 게 유리하다.
소띠: 작은 것이 쌓여져 큰 것을 이루게 된다. 귀인이 나를 도우니 도모하는 일이 잘 풀리겠다. 당황할 수 있는 상황에서도 침착을 잃지 않도록 하면 이롭다.
호랑이띠: 근심거리와 행운거리가 동시에 들어온다. 그렇다고 근심거리에 너무 민감하게 응대할 필요는 없다. 어차피 해결 될 문제다. 오늘은 들어오는 돈과 나가는 돈이 일치한다.
토끼띠: 친하게 지내는 친구를 찾아가서 나누지 못했던 속 깊은 대화를 나누어라. 일상에 쌓여 있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 중에 편안한 휴식과 같은 대화는 큰 도움이 된다.
용띠: 자신감이 최고의 덕목이다.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스스로 일어서는 것이 당신을 유리하게 만들어 줄 것이며 쉬지 않고 애쓰다 보면 장차 크게 쉬는 날이 있을 것이다.
뱀띠: 적극적이지 못한 소극적인 태도는 많은 기회를 놓쳐 버릴 수 있음을 명심하고 기억해야 한다. 자신의 확고한 소신을 가지고 매사에 부딪히도록 해야 한다.
말띠: 옥이 산에 있으니 초목이 윤택하고 연못에 고기가 있으니 그 모습이 아름답다. 사업운이 좋고 대인운이 좋다. 가능하면 많은 사람들을 만나라.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양띠: 근본이 굳건하고 부지런하면 부러지지 않는다. 기초를 다지기 좋은 날이다. 그 동안 잔병치레로 고생한 경우는 병이 사라진 듯 밝은 미소가 감도는 하루다.
원숭이띠: 여유자금이 있을 때만 다른 곳에 투자하는 게 이롭다. 자신의 주관으로 판단하고 결정하는 게 옳다. 근본이 흔들리지 않는 다면 좋은 성과를 기대해도 된다.
닭띠: 그 동안 고민스러웠던 계약 문제가 깨끗하게 해결될 수 있으니 이 또한 기쁨이다. 지금까지 심란하던 마음이 정리되어 여유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것을 진행할 수 있게 된다.
개띠: 상대에 대한 존중과 배려는 기본적으로만 지켜준다면 충분할 것이다. 오히려 지나친 배려는 거리감을 만들뿐이다. 친근감 있게 접근하는 방법을 찾아라.
돼지띠: 윗사람과 아랫사람과의 중간자 역할에서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과하게 나서지 않는 게 좋다. 자신과 직접 연관되지 않은 일에는 되도록 참여하지 말도록 해야 한다.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매일 매일을 걱정과 고민으로 힘들어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런데 재미있는 연구가 있습니다. 평소 우리가 하는 걱정의 40%는 절대 일어나지 않을 일에 대한 것이고, 30%는 이미 일어난 일들에 대한 것이며, 22%는 사소한 일들, 그리고 4%는 우리가 바꿀 수 없는 불가항력적인 일에 대한 것이라고 합니다. 오직 나머지 4%만이 우리가 진짜 대처할 수 있는 것들이라고 하는데요, 어떤가요? 오늘부터는 고민해도 소용없는 고민들은 과감히 잊어버리는 게 어떨까요? 자 그럼 8월 1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용띠 1952년생입니다. 컨디션이 매우 좋은 날입니다. 지금 컨디션을 꾸준히 관리하면 뭐든 이룰 수 있겠습니다.
두 번째, 용띠 1964년생입니다. 사업적으로 재운이 급상승 합니다. 혹시 모르니 계획을 다시 한 번 점검해보길 바랍니다.
세 번째, 닭띠 1957년생입니다. 뜻하지 않게 주변에서 좋은 소식이 있겠습니다. 하루 종일 좋은 일들이 계속해서 생겨납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탄탄한 연기력만큼이나 배우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갖고 있는 분입니다. 배우 배종옥씨가 바로 64년 용띠인데요, 배종옥씨는 1985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한 뒤, 30년째 배우 외길을 걸으며 지성과 연기력을 갖춘 배우로 사랑받아 왔습니다. 현재까지도 무대와 스크린,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매번 새로운 변신을 시도하는 배종옥씨의 연기를 앞으로도 오래도록 보고 싶습니다. 배종옥씨, 오늘은 재운이 급상승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토끼띠 1951년생입니다. 주위 사람과의 사소한 말다툼이 큰 화근이 될 수 있습니다. 행동을 주의해야겠습니다.
두 번째, 토끼띠 1975년생입니다. 금전운이 계속 내려가고 있습니다. 지금은 어떻게 해서든 버텨야 할 때입니다.
세 번째, 말띠 1978년생입니다. 예상치 못했던 손해가 있는 날입니다. 자중하고 계획을 차근차근 다시 세우는 게 좋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으로 불리는 분입니다. 이분은 아마 여성팬이 더 많을 것 같은데요, 유쾌한 매력의 배우 김선아씨가 바로 75년 토끼띠입니다. 김선아씨는 2005년 방영됐던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저도 이 드라마 한 열 번 정도 본 것 같습니다. 김선아씨 만큼 차기작이 늘 기대되는 배우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김선아씨, 오늘은 금전운이 좋지 않다고 하네요,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8월 1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제주도와 남부지방으로 휴가계획 세우신 분들, 주의하셔야겠습니다. 현재 제12호 태풍 나크리가 한반도로 북상 중인데요, 기상청에 따르면, 나크리는 이번 토요일 제주도 남서쪽해상에 다가선 뒤 서해로 북상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이번 주말 내내 남부지방에는 강풍을 동반한 많은 비가 내리고, 일요일에는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되니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모두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