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8월 2일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02 12: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8월 2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쥐띠: 바라는 목표의 결과가 기대에 미치는 않는다는 생각이 들어 실망만 하고 노력하지 않으면 내일도 얻는 게 없을 것이다. 위대한 성공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는다.

소띠: 자신의 뜻과 다소 거리가 있어도 전체의 결정이면 따르는 편이 좋다. 사람의 마음을 얻어야 오래 간다. 개방적인 사고로 현재의 상황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라.

호랑이띠: 주위 사람들에게 존재감을 보여주게 되는 날이다. 강한 의사표시를 하고 싶은 날이 되겠다. 직장에서 승진이나 스카웃이 예상되니, 주위사람에게 당분간 이런 사실을 숨기자.

토끼띠: 섣부른 이동이나 움직임은 금전적 큰 손실을 가져올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다. 지금 여유가 있다고 무절제한 지출은 안 좋다. 인내심을 갖고 준비 하도록 하라.

용띠: 주위 사람들의 행동을 잘 살피며 대응하면 좋은 소식이 있을 수 있다. 조급해 하지 말고 기다리는 게 상책이며 차라리 늦게 오는 게 길할 수 있다.

뱀띠: 프로포즈를 생각한 당신이라면 바로 오늘이 시기이니,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하는 게 좋다. 자신감 있게 승부에 임하도록 하라. 길하게 되리라. 작게 이기지 말고 크게 이겨라.

말띠: 집 안이 편안해야 당신의 모든 일이 잘 풀리는 법이니, 다른 일보다는 가정에 관심을 갖고, 시간을 함께 보내야 한다. 백번 강조해도 남음이 없다.

양띠: 오랜만에 연락된 친구나 조력자의 도움으로 버거웠던 일을 뚫고 나갈 수 있게 된다. 불안감을 떨치고 자신감과 패기로 나가야 한다. 저녁 회식자리가 있으면 참석하는 게 유리하다.

원숭이띠: 남들이 꺼려하는 일들을 당신이 맡게 될 수 있다.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행동하라. 훗날 당신의 적극적이고 도전적인 모습이 주위 사람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기억될 것이다.

닭띠: 너무 새로운 것만 찾는다면 과거의 좋은 관습이나 습관까지 못쓰게 된다. 새로운 것도 좋지만 배울 점이 있는 옛 것을 우습게 보는 것도 나쁜 습관이다.

개띠: 정리가 잘 되어있는 환경 속에서 활기차고, 긍정적인 사고를 할 수 있다. 당신의 주변에 흐트러진 것이 있다면, 지금부터 하나씩 바로 잡고, 정리하도록 하라.

돼지띠: 사람과 사람이 만나고 헤어지는 것은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게 아니다. 이 모든 건 하늘이 정하는 법이다. 그립고 그리운 마음에 기다리면 언젠 가는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과일과 채소는 몸에 좋은 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실제로 과일과 채소를 많이 섭취하면 심혈관질환으로 인한 사망률이 감소합니다. 그렇다면 하루에 몇 번이나 먹어야 과연 효과가 있을까요? 연구결과에 따르면 과일과 채소를 하루 5회 정도 먹으면 조기 사망 위험을 줄일 수 있지만 그 이상을 넘기면 자주 섭취하더라도 추가 효과는 없다고 합니다. 수명연장의 꿈을 위해서, 오늘부터는 여러분들도 과일과 채소의 하루 5회 섭취, 실천해보시는 게 어떨까요?
자 그럼 8월 2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토끼띠 1951년생입니다. 평소 같지 않은 추진력과 끈기가 한껏 발휘 되는 날입니다. 오늘 찾아오는 기회를 꼭 잡길 바랍니다.
두 번째, 용띠 1976년생입니다. 오늘은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옵니다. 최선을 다해야겠습니다.
세 번째, 닭띠 1981년생입니다. 다른 날에 비해서 컨디션이 좋은 날입니다. 어려운 일이 있다면 오늘 해결할 수 있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홍콩배우 양조위의 서늘한 눈빛을 닮은 분입니다. 슬프지만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듯한 눈빛의 소유자, 배우 김남길씨가 바로 81년 닭띠인데요, 김남길씨는 그동안 무겁고 고뇌에 찬 강렬한 캐릭터로 사랑받았지만, 실제로는 정말 장난끼 많고 애교도 많은 성격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개봉하는 김남길씨의 첫 번째 코믹액션 영화 <해적>, 꼭 대박나길 바랍니다. 김남길씨, 오늘은 다른 날에 비해서 컨디션이 좋은 날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쥐띠 1948년생입니다. 지나친 욕심으로 현재의 소득까지 잃을 수 있습니다. 현실에 맞추어 진행해야겠습니다.
두 번째, 양띠 1955년생입니다. 친구와 거래는 무조건 피하길 바랍니다. 손해 볼 뿐 아니라 자칫 친구마저 잃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원숭이띠 1980년생입니다. 오늘은 일에 관련된 문제가 복잡하게 얽혀 마음고생을 할 수도 있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14살의 어린나이에 데뷔해, 벌써 연기 21년 차지만, 여전히 떨리고 긴장된다고 말하는 배웁니다. 배우 김소연씨가 바로 80년 원숭이띠인데요, 김소연씨는 1994년 청소년 드라마 '공룡선생'으로 데뷔했습니다. 당시 정말 중학생이냐는 질문을 수백 번도 더 들었을 만큼 또래보다 훨씬 더 성숙한 분위기로 주목 받았는데요, 지금은 대표작이 셀 수 없이 많은, 정말 카멜레온 같은 연기파 배우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김소연씨, 오늘은 일에 관련된 문제로 마음고생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8월 2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오늘은 헤어져 있던 견우와 직녀가 1년에 한 번 오작교에서 만나는 날인 ‘칠석’인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일찍이 삼국시대부터 중요한 세시 명절로 삼았습니다. 칠석에는 밀국수, 밀전병, 호박도래전 등의 여름 음식을 먹었는데, 칠석놀이라 해서 술과 안주를 갖추고 밤이 깊도록 가무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고소한 밀전병 한 번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그럼 오늘도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오늘의 운세[사진=아주경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