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바버,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팝업 스토어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5 16: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팝업 스토어 전경.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영국 왕실이 사랑하는 브리티시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1894년 창립자 존 바버(John Barbour)를 시작으로 120년의 전통과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바버는 영국 왕실로부터 왕실 공식 납품 인증인 로열워런트(Royal warrants)를 3개나 부여 받아 그 가치를 인정 받고 있다. 특히 바버는 자신만의 유니크한 아이템인 왁스 재킷, 4계절 내내 유용한 퀼트 재킷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영국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고 있다.

이번 시즌 바버는 새로운 컬렉션 외에도 세계적인 디자이너 및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칼 라거펠트의 뮤즈로 잘 알려진 ‘아만다 할레치(Lady Amanda Harlech)’가 크리에이티브 컨설턴트로 참여한 골드라벨은 바버 여성 컬렉션 가운데 가장 럭셔리한 라인으로, 전원생활을 컨셉으로 한 스타일리쉬 룩을 선보인다.

남성 컬렉션의 최상위 라인인 비콘 헤리티지 컬렉션은 영국 새빌로 거리의 유서깊은 테일러 브랜드 ‘노튼 앤드 선즈(Norton & Sons)’와 함께한 작업으로서, 심플함과 절제된 스타일로 바버 브랜드만의 고급스러움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문의 롯데백화점 잠실점 3층 02-2143-7388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