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대한민국 산업별 전문가, 소비자, 기업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평가한 지수를 통해 제조, 서비스되고 있는 브랜드 중 최고의 제품을 가리는 인증제도로 올해 평가에서 ‘잉글레시나 유모차’는 유모차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한 잉글레시나는 오는 8월 28일부터 3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을 기념해 트릴로지 유모차 구매시 최대 35% 할인 혜택과 더불어 유모차 보낭커버, 바디 서포트, 유모차 시트를 교체할 수 있는 트릴로지 카페모카 패브릭 세트(32만원 상당), 사용후기 작성시 유모차 파라솔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베이비페어에서 첫 선을 보이게 되는 4계절 사용 가능한 아기띠 ‘릴레베이비 올시즌(All-Season)’과 이스라엘 유아용품 밴밧, 잉글레시나 유아식탁의자 등 다양한 인기상품들을 전시 홍보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행사를 진행할 예정으로 유모차 및 육아용품 구매를 계획 중인 엄마에게 추천할만하다.
끄레델의 부스는 삼성동 코엑스 전시B홀 C-200이며,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잉글레시나 공식카페 또는 릴레베이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