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출시된 '무배당 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보험'은 국내 어린이 보장성보험 가운데 동일 보장 대비 최저 보험료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소아암, 재해, 입원, 수술, 골절 등 어린이 5대 보장 급부를 집중 보장하고, 폐렴, 천식, 아토피 등 환경성 질병을 포함한 주요 10대 질병의 입원비는 추가 보장한다.
또한 '무배당 라이프플래닛e에듀케어저축보험'은 자녀의 학자금과 유학비, 사회진출비 등 미래의 교육자금을 맞춤형으로 준비할 수 있는 국내 최초 인터넷 교육자금 저축보험이다. 높은 공시이율(2014년 9월 기준, 4.15%)로 높은 수익성을 기대할 수 있으며, 10년 이상 유지 시 비과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라이프플래닛은 어린이보험 2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한 달간 어린이보험 가입 시 사용할 수 있는 보험료 3000원 캐쉬백 쿠폰을 하루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한다. 캐쉬백 쿠폰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보험료 결제 단계에서 쿠폰 번호를 적용하면 11월 10일에 가입 계좌로 3000원을 돌려준다.
이밖에도 라이프플래닛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ifeplanetInsurance)에서는 어린이보험 상품의 특징에 대한 퀴즈를 맞추면 매주 3명에게 KFC 하프치킨버켓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어린이보험 출시 콘텐츠를 공유하면 라이프플래닛이 제작한 한정판 무릎담요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