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민간요법과 혹독한 운동으로 몸매를 보완하고 가슴을 키워보려 노력하지만 이 또한 뜻대로 되지 않는 경우엔 ‘성형’의 도움을 받는 것을 고려하기도 한다.
그 중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환자의 복부, 허벅지, 엉덩이 등에서 지방세포를 추출한 뒤 줄기세포를 재차 분리해 순수 지방세포와 지방유래 성체줄기세포를 함께 이식함으로써 70%이상의 높은 생착률로 수술 후 지방이 흡수돼 시술 부위가 꺼지는 것을 최소화 하는 수술이다.
사람마다 차이가 나지만 보통 체형인 경우 약 800cc ~ 1000㏄정도의 지방을 뽑아 낼 수 있다. 채취한 지방은 원심분리기를 이용하여 미세지방으로 분리한 뒤 이를 이식하게 된다.
의사의 노하우와 첨단장비가 만족스런 결과를 좌우 2010년 초부터 대한줄기세포치료학회장과 공동 연구 및 시술을 진행한 유니크 성형외과 이준혁원장은 줄기세포 추출에 필요한 최신의 장비를 이용하여 환자 개개인에 맞는 시술로 환자의 높은 만족도를 추구한다.
또한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보형물가슴성형에서 어려웠던 가슴골 라인이나 촉감 문제까지 해결 할 수 있으며, 유선조직을 건드리지 않고 줄기세포를 펼쳐서 주입하기 때문에 지방 생착률이 높고, 한번의 시술만으로도 높은 볼륨증대효과가 있다.
이준혁 원장은 “같은 줄기세포 가슴성형이라 하더라도 수술에 이용되는 장비나 수술을 집도하는 의사의 경험이 중요하다. 병원 선택에 있어 첨단장비의 보유와 전문의 원장이 진행하는지 정직하게 수술이 이루어 지는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고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