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사랑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22 17: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연천군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도연천군 ‘제1회 효사랑 한마음체육대회’가 23일 오전 10시 연천 수레울아트홀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연천군은 제 18회 노인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열정, 화합, 희망 이라는 슬로건 아래 모든 세대가 함께 하는 ‘효사랑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연천군노인복지관과 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가 공동 주최한 이번 대회는 관내 어르신 700명을 비롯해서 어린이집 원아 200명, 군인 80명, 주부 40명, 내빈 20명 등 총 1천여명이 참여하여 성대하게 열릴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세대간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연천 지역에 대한 연대감과 소속감을 고취시켜 어르신들이 자부심과 긍지를 갖게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대회는 대회 명에서 알 수 있듯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종목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숙명여대 응원 동아리 ‘니비스’팀이 보여주는 율동은 흥을 북돋아주기에 충분하다.

경기종목도 오전에 △조장검증 △응원전 △에드벌룬 전달하기 △색지뒤집기 △댄스경연 △단체줄넘기 △사랑의 양파링 등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종목으로 구성됐다. 이어 오후에는 △미스 연천 경연대회 △풍선 터트리기 △줄다리기 △박 터뜨리기 △변형릴레이 등으로 꾸며졌다. 행운권 추첨을 끝으로 오후 3시 모든 일정이 마무리된다.

응급상황을 대비해서 행사장 내에 간호사와 구급차량을 대기토록 했으며 점심은 참가자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셔틀버스는 군남 · 미산 · 왕징면 주민의 경우 오전 8시 15분에 미산면 사무소에서 출발하는 1노선 버스를 이용하면 되고, 장남 · 백학면 주민은 오전 8시 30분 원당2리 마을회관 입구에서 출발하는 2노선 버스를 이용하면 된다. 연천역과 행사장 사이는 9시 30분부터 10시까지 수시로 운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