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슈가프리' K팝스타 월드 챔피언십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25 16: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티아라 슈가프리[사진 제공=코어콘텐츠미디어]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걸그룹 티아라가 K팝스타 월드 챔피언십 트로피를 수상했다.

글로벌 K팝 포털사이트인 엠웨이브(Mwave)는 지난 6월부터 7월까지 국내 아이돌 그룹을 대상으로 인기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한국, 미국, 일본, 중국을 포함한 전 세계의 100만 명이 넘는 팬들이 투표에 참여했고, 티아라는 1위를 기록해 식지 않은 인기를 증명했다.

티아라 멤버들은 소속사를 통해 "이렇게 좋은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무대와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티아라 슈가프리, 아직도 인기 있었어?", "티아라 슈가프리, 해외에서 활동하는 건가?", "티아라 슈가프리, 오랜만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4일 공개된 티아라의 '슈가프리(Sugar Free)' 한정판 앨범에는 국내를 대표하는 DJ 페리(Ferry), 비트라파(Beatrappa), 디온(Dion)과 제프리최, 빅바운스, 몬스터팩토리 등이 참여해 총 16트랙이 공개됐고 일렉트로 하우스, 프로그레시브, 빅룸 등 다양한 장르가 담겨 있다.

티아라 슈가프리 수상에 누리꾼들은 "티아라 슈가프리, 해외에서 인기가 많은가?", "티아라 슈가프리, 노래 들어보지도 못했는데", "티아라 슈가프리, 아직도 인기 있나 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