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분당 판교의 오픈 2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포르쉐 센터 분당 판교 워크샵의 혜택이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구매는 물론 편리한 사후 관리까지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 기간 중 포르쉐 인증 중고차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제휴 금융사를 이용하여 구입할 경우 기존 중고차 금리에 비해 낮은 신차 수준의 금리가 적용된다. 또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의 모든 포르쉐 센터 워크샵에서 타이어 교환 및 유상 수리는 물론 포르쉐 드라이버즈 셀렉션 제품 등을 구입할 수 있는 1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증정된다.
소유한 포르쉐 차량의 판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포르쉐 모델 매각 고객에게는 포르쉐 드라이버즈 셀렉션 바우처가 제공된다고 회사는 덧붙였다.
포르쉐 인증 중고차는 포르쉐의 공식 기준을 기반으로 한 총 111가지 항목의 정밀 검사를 통과한 차량들로 고객으로부터 큰 신뢰를 얻고 있다. 포르쉐 공식 인증 중고차 구매 고객은 1년 보증 혜택이 제공되어 차량 수리 시 발생하는 부품 구매 비용과 공임을 보증 서비스로 처리할 수 있다. 또한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혜택도 주어진다. (소모성 부품은 제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포르쉐 센터 분당 판교 인증 중고차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전화: 1877-911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