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지출이 많아지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 소비자들의 가계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할인 이벤트와 작지만 배려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사은 및 서비스 제공 행사들이 눈길을 끈다.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 관계자는 “연말 특수라는 말이 무색해진 요즘, 고객들에게 경제적부담을 줄여주는 할인 혜택과 소소하지만 따뜻한 이벤트로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교환 쿠폰을 증정하는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센터폴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2014년 FW 시즌 의류 및 용품을 4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2만원 상당의 케이크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행사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은 다가오는 2015년을 맞아 콜맨 2015년 다이어리를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한 해 동안 콜맨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제작된 콜맨의 다이어리는 전국 5곳의 콜맨 직영점과 3곳의 아울렛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받을 수 있으며 또는 마일리지 2만점으로 교환 가능하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오는 28일까지 다운 재킷을 할인가로 제공하는 ‘핫 윈터 페스티벌’ 이벤트를 마련했다. 2014년 겨울 시즌 신제품 다운재킷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혜택을 지원하는 이벤트로,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www.eider.co.kr)에서 동시 진행한다. 5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40만원 이상 구매 시 8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6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아동용 재킷은 20만원 이상 구매 시 4만원을 할인해준다.
신성통상의 SPA 브랜드 ‘탑텐’은 연말 및 크리스마스를 맞아 제품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탑 기프트(Top Gift)’ 이벤트를 진행한다. 탑텐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티셔츠, 맨투맨, 후드 집업, 악세서리 등의 품목 등 2014년 FW 시즌 아이템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제품 소진시까지 무릎담요를 제공한다.
독일 패션 브랜드 ‘MCM’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마운 사람에게 MCM 제품과 함께 꽃바구니를 선물할 수 있는 ‘MCM Flower for Love’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MCM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shopmcm.com)에서 진행되며, 쇼핑몰에서 MCM 가방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제품과 함께 고급 꽃바구니를 배송해준다. 배송일을 원하는 날짜로 선택 가능하며, 국내 전 지역으로 배송 가능하다.
SPA 브랜드 ‘유니클로’는 12월 한달 간 매주 대표 상품을 연말 특별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8일까지는 ‘히트텍’ 제품 중 U넥 티셔츠(8부), 크루넥 티셔츠(긴팔), 터틀넥 티셔츠(긴팔) 등에 한해 기간 한정 가격으로 판매하며, 히트텍 전 제품 구매 시 선물 포장 박스인 ‘히트텍 박스를 함깨 증정한다.
여성 가방 브랜드 ‘폴스부띠끄’에서는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고 싶은 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내면추첨을 통해 제품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D-30’ 이벤트를 진행한다. 폴스부티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lovepb.kr)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제품은 온오프라인 샵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