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숨겨둔 산타클로스의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오는 30일(화)까지 게임 내에서 ‘빨간 양말’과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찾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빨간 양말’은 자신의 캐릭터보다 레벨이 15 이상 높거나 낮은 몬스터를 사냥하면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전체 필드에서 출현하는 ‘스노우 맨’ 몬스터 사냥 시 코스튬이 담겨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아이템과 함께 포스류 아이템, 게임 머니 등 19종의 아이템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다음으로 같은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산타의 선물’ 포인트를 지급한다. ‘산타의 선물’ 포인트는 게임 내 루돌프 NPC에게 ‘빨간 양말’을 주거나 3천원 단위로 캐시 아이템을 구매할 경우 1개씩 얻을 수 있다.
획득한 포인트는 장비 강화에 사용되는 상급 ‘룬스톤’, 생명력과 방어력이 향상되는 ‘청마의 기운’ 아이템 등 24개의 아이템 중 1가지와 랜덤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산타의 선물’ 포인트 1개당 아이템 교환 기회가 1회 제공된다.
한편, ‘프리스톤테일’은 올해 ‘2014년 투개월 집중 케어’ 시스템을 진행하는 등 유저와의 소통을 실천하며 보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 중이다. ‘2014년 투개월 집중 케어’ 시스템이란 유저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2개월간 집중적으로 관리할 주제를 선정,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한 시스템이다.
‘프리스톤테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