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충청남도 온양 문화의 거리에 ‘온양점’을 그랜드 오픈하고 1일 단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세일 혜택을 제공한다. ABC마트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할인율 35% 이내에서 1만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함께 증정한다.(일부 품목 및 브랜드 제외)
또 유명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87% 할인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다용도 주머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온누리 상품권도 선착순 증정한다. 또 행운의 다트 게임 이벤트를 통해 당첨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ABC마트는 지난 31일에는 경기도 신흥역 인근에 ‘성남신흥점’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성남신흥점에서도 1일 오픈 프로모션으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세일을 진행하며 특가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하연 ABC마트 마케팅팀 팀장은 "2015년에도 지역 매장 오픈에 적극 힘써 지역 상권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신규 및 리뉴얼 오픈 매장을 통해 해당 지역 고객들의 신발쇼핑 편의가 보다 증진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