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HOT! 연예 뉴스] 김수영 유민상, 엑소 콘서트, 런닝맨 하니, 이진아 겨울부자, 김윤석 강동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9 12: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오늘의 HOT! 연예 뉴스]

◆ 김수영 유민상

개그맨 김수영이 5주 만에 다이어트 효과를 제대로 보여줬다.

8일 방송된 KBS '개그콘서트-헬스보이'에서 김수영은 지난주 136.4㎏에서 132.2㎏로, 4.2㎏ 감량에 성공했다.

트레이너 이승윤은 "김수영은 5주 동안 36㎏를 감량했다. 이제 유민상보다 덜 나간다"고 말한 뒤 5주 전 사진을 공개했다. 이승윤은 "수영이는 이제 턱선이 생기고 목이 생겼다"며 칭찬했다.


◆ 엑소 콘서트

엑소가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엑소 플래닛 #2 디 엑솔루션(EXO PLANET #2 The EXO’luXion)'을 무사히 마친 가운데, 멤버 찬열이 눈물을 흘린 이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콘서트에 앞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찬열은 전날 공연 도중 울었던 일에 대해 "그동안 많은 일도 있었고 마지막에 팬들이 '고마워'라고 외치는데 무척 감동을 많이 받았다. 그 당시 많은 생각이 스쳐 지나가면서 눈물이 난 것 같다"고 대답했다.

엑소는 13~15일에도 콘서트를 연다.
 

[사진=맥심코리아 화보]


◆ 런닝맨 하니

EXID 하니가 걸그룹 이미지와는 다른 털털함을 보였다.

8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하니는 한 팀이 된 유재석 앞에서 자연스럽게 앞머리에 헤어롤을 감았다. 또한 하품을 한 하니는 잠을 자지 않겠다더니 이내 고개가 옆으로 기울어진채로 숙면을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유재석은 하니에게 "하니야, 너 죽은 줄 알았어"라고 말하자 하니는 "안 자려고 이것도 뿌렸는데…"라며 구강청결제를 꺼내 뿌렸다. 하지만 이내 트름까지 해 털털함의 끝을 보여줬다.


◆ 이진아 겨울부자

'K팝스타4' 음악감독이 이진아의 겨울부자를 극찬했다.

8일 방송된 SBS 'K팝스타 시즌4'에서 이진아는 자신의 일주일 전에 만들었다는 '겨울부자'를 선보였다.

특히 이진아와 밴드의 연습이 끝난 후 음악감독은 "오디션 프로에서 듣기엔 아깝다. '겨울왕국2'에 들어가면 어울릴 음악이다. 디즈니에서 곡 사 갈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심사위원들 역시 이진아의 '겨울부자'를 극찬했고, A조 2위를 기록하며 생방송 무대에 진출했다.


◆ 김윤석 강동원

배우 김윤석과 강동원이 영화 '검은 사제들' 촬영에 들어갔다.

9일 CJ엔터테인먼트는 영화 '검은 사제들'에 캐스팅 된 김윤석과 강동원이 지난 5일 대구에서 첫 촬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위험에 직면한 소녀를 구하기 위해 미스터리한 사건에 뛰어든 두 사제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검은 사제들'은 영화 '전우치'에서 호흡을 맞췄던 김윤석과 강동원이 다시 한 번 조우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첫 촬영을 마친 김윤석은 "드디어 ‘검은 사제들’이 크랭크 인 했다. 신부님의 로만칼라가 아직은 낯설다.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복장인 것 같다. 강동원이라는 배우가 신부복을 입었을 때 얼마나 멋있을지도 기대해주셨으면 한다. 이제 시작이니 끝날 때까지 열심히 촬영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강동원은 "오랜 시간 준비해온 작품이기에 첫 촬영이 더욱 기분 좋다. 감독님과 스태프 분들 모두 호흡이 잘 맞아서 앞으로의 촬영도 즐거울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