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SBS 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10 09: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고양시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도 고양시(시장 최성) 킨텍스는 올해로 12회를 맞이하는 ‘2015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이하 골프대전)이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열린다고 밝혔다.

2015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은 골프의 대중화와 국내골프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매년 3월 골프 매니아들의 봄꽃축제로 자리매김한 골프대전은 약 5만 명의 방문을 자랑하며 골프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가 열리는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은 약 2만 2천㎡면적의국내 최대 규모로 여타의 골프 전시회를 압도한다. 브리지스톤, 캘러웨이, 미즈노, 핑골프, 던롭, 나이키, 테일러메이드, 아디다스, 클리브랜드, MFS 등 국내 유수의 골프 브랜드 업체 약 150여개사가 대거 참가하며 열띤 홍보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초대형 시타장과 함께 매일 선착순 입장객 1,0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도전골든벨, 골프 피트니스, 원포인트 레슨 등 매시간 부대행사가 진행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행사 기간 중 SBS골프 대표 레슨프로그램 ‘SBS골프아카데미’ 현장 녹화가 진행되고 KLPGA투어 대표 장타자 김대현 프로의 장타레슨과 KLPGA 투어 김혜윤 프로의 팬 사인회 등이 메인 이벤트 홀에서 진행된다.

윤희성 마이스산업과장은 “골프대전을 통해 생활 골프의 저변을 확대하고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레저 여가 문화로서의 골프문화 정착을 확고히 다지는 계기가 될 것 같다”며 “이 기간 동안 관내 지역경제가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고양시와 킨텍스는 그동안 MICE 얼라이언스를 구축하는 등 다양한 집회 행사를 전략적으로 유치하기 위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해 왔다.

그 결과 세계 3대 에너지 전시회 중 하나인 ‘Gastech 2014', 세계 최대 자원봉사 행사인 ’Rotary International', 헤어 미용분야 국제 대회 ‘Hair World'등 다양한 국제 행사를 유치해 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