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NS홈쇼핑(대표 도상철)이 21일부터 9일동안 슈퍼곡물로 지은 영양밥을 증정하는 봄봄봄대축제 ‘NS가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9일 익일 오전 2시까지 진행하는 봄봄봄대축제 ‘NS가 쏜다’는 TV홈쇼핑(심야방송, NS몰 라이브, 모바일 TV 라이브, T-COM 포함)에서 방송되는 3만원 이상 상품을 2회 이상 결제 때 모든 고객께 ‘CJ햇반 슈퍼곡물’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사은품은 슈퍼곡물 중 대표적 소재인 렌틸콩과 퀴노아를 넣고 지은 밥으로 단백질·철분·마그네슘이 풍부하다. 현미보다 약 8배 많은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 최근 건강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렌틸콩밥 5개+퀴노아밥 5개(총 10개)’가 1세트로 증정되며 4월 16~17일 사이 일괄 배송된다.
이 이벤트는 기간 내 방송상품 구매에 한해서만 적용되며 지난 방송은 제외된다. 상품 취소, 반품 때 사은품이 제외되며 1인 1회로 중복 지급 불가하다. 또 보험·여행·휴대폰·서비스 등 일부상품은 제외된다. (사은품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이 회사 마케팅본부 한상욱 본부장은 “최근 슈퍼곡물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급증하면서 봄철 입맛을 깨워주고 영양을 보충해줄 슈퍼곡물밥 세트를 준비했다”며 “봄맞이 쇼핑도 즐기고 영양 풍부한 슈퍼곡물밥으로 건강도 챙기는 일거양득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