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맥도날드(대표이사조엘린저, www.mcdonalds.co.kr)가 2일 오전 7시부터 쿠팡에서 빅맥 단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빅맥 1+1 쿠폰을 제공한다.
빅맥 1+1 쿠폰은 오는 14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빅맥 단품 구매시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무료로 빅맥 1개를 더 받을 수 있다.
빅맥은 지난 1967년 미국에서 처음 선보인 이래 전 세계 맥도날드 매장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표 메뉴로 참깨빵을 포함한 세개의 번(Bun) 사이에 100% 순 쇠고기 패티 2장, 치즈, 피클, 양파, 그리고 신선한 양상추가 맥도날드만의 ‘빅맥소스’와 절묘하게 어우진 제품이다.
조주연 맥도날드 마케팅팀 부사장은 “쿠팡에서 1+1 쿠폰을 받으시고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부담없이 빅맥을 즐기시기 바란다”고말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지난 3월 19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전국빅맥송자랑’을 진행하고 있으며, 같은 기간 특별 한정 제품으로 ‘메가맥(Mega Mac)’을 선보이고 있다. 나만의 빅맥송을 부르는 영상을 ‘빅맥송사이트페이지(www.bigmacsong.co.kr)’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영상을 올리면 빅맥 단품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 중 온라인 투표와 심사를 통해 총 3차례 우승자를 선정하고, 우승자로 선정된 주인공들에게는 각각 1000만원의 상금과 TV 광고출연 기회를 제공하는 등 특별한 행운이 주어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