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1년 5개월 만에 컴백한 미쓰에이(miss A)가 음원 차트를 ‘올킬’했다.
31일 기준 타이틀곡 '다른남자말고 너'는 현재 멜론, 엠넷, 올레뮤직 등 10개 음원 사이트 일간 차트를 점령했다. 미쓰에이는 여자 걸그룹 최초 멜론순위3일간 1위를 차지하며, 1년 5개월만에 컴백의 대한 대중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씨스타 ‘Touch my baby’를 프로듀싱했던 블랙아이드 필승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인 곡으로 ‘Touch’, ‘남자 없이 잘 살아’, ‘hush’ 에 이어 또 한번 미쓰에이 신드롬을 예고하며,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과 당당한 모습으로 가요계를 또 한번 들썩이게 할 것으로 전망된다.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다른 남자 말고 너’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민, 수지, 페이, 지아가 파티 모임을 가기 전 과정을 표현, 군살 한점 없는 완벽한 몸매, 세련된 눈빛과 환한 미소로 시선을 잡았다. 화려한 조명과 파티를 즐기며, 미쓰에이 특유에 사랑스럽고 세련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았다.
한편, 미쓰에이는 4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