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엠리밋이 지역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5 지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5 지역 프로모션'은 지역 매장 활성화를 위한 로컬 마케팅의 일환으로 지역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1탄은 광주에서 펼쳐지며, 이벤트 기간 동안 광주 지역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첫번째는 '단체고객 현금 지원 이벤트'로 엠리밋 제품 30벌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를 현금으로 돌려준다. 야구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야구장 이벤트'는 엠리밋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야구 응원용 막대풍선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마지막으로 '엠리밋 매장 방문 이벤트'다. 행사 기간 내 엠리밋 각 매장 별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을 상품권으로 지급한다. 이 이벤트의 경우 엠리밋 멤버십 회원카드인 '엠포인트 카드(M-POINT CARD)' 고객에 한하며 행사 종료 후 구매이력 리스트 확인 후 일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광주에서 먼저 진행되며, 향후 대구, 부산 등 다른 지역에서도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엠리밋 사업 부장 박용학 상무는 "엠리밋을 아껴주시는 지역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로컬 마케팅을 통해 지역 고객에게도 엠리밋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