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비스트의 장현승이 오는 5월 8일 솔로 데뷔를 확정, 발표했다.
비스트의 2015년 솔로 주자로 낙점된 멤버 장현승이 오는 5월 8일 자정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를 비롯한 첫 솔로음반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장현승은 27일 오후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솔로 데뷔일자 및 타이틀곡 제목인 '니가 처음이야'를 최초 공지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장현승은 과감한 상의 탈의로 탄탄한 상반신 몸매를 드러낸 한편 파격적인 금발 헤어스타일 역시 완벽 소화하며 치명적인 옴므파탈적 매력을 발산한다. 단 한 장의 사진만으로 강력한 섹시 카리스마를 드러낸 장현승의 티저 이미지는 ‘니가 처음이야’라는 수줍은 곡제목과 반어적으로 맞물리며 공개를 앞둔 솔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킨다.
비스트의 대체 불가한 카리스마 퍼포머이자 포미닛 현아와 함께 혼성유닛 ‘트러블 메이커’의 강렬함을 담당한 장현승은 이번 솔로 음반을 통해 앞선 그룹 활동과는 차원이 다른 자신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더욱 집중적으로 선보일 예정. 각 분야 호화 스태프들의 막강한 지원 속에 막바지 준비에 한창인 장현승의 이번 솔로 음반은 오랜 시간에 걸쳐 준비된 만큼 ‘솔로 아티스트’로 변모한 장현승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 할 수 있을 전망이다.
장현승의 첫 솔로음반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는 오는 8일 0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