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편의점 CU(씨유)가 신나는 5월을 맞아, 전문 게임업체와 연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바일게임 전문 업체인 네시삼십삼분, 구글과 공동으로 ‘CU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구매하고 게임 아이템 받자’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벌인다.
CU(씨유) 매장에서 구입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뒷면의 바코드 끝 16자리 숫자를 프로모션 웹사이트(http://goo.gl/620blZ)에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 모두에게 ‘영웅 for Kakao’ 아이템 쿠폰이 발송된다. 게임 내 쿠폰 입력 창에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해당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제공되는 ‘영웅 for Kakao’ 아이템은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구매 금액에 따라 차등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참여 고객 중 4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500원~1만5000원까지 ‘CU 모바일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 오는 31일까지는 한게임과 함께 ‘프리페이드 한게임 상품권 추가 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CU 매장에서 프리페이드 한게임 상품권을 20만원 이상 구매 후, 충전한 고객에게 충전된 금액의 10%를 페이백 지급한다. (아이디당 최대 30만원 충전 가능)
또 ‘New 닌텐도 3DS XL’ 정식 발매를 기념해 14일까지 닌텐도 기프트 카드 구매 후, 닌텐도 e-shop에서 행사 게임 다운로드 고객에게 구매 시기에 따라 인기 타이틀 3종씩 총 6종을 25% 할인 판매한다.
BGF리테일 생활서비스팀 김태우MD는 “모바일게임이 대중화되면서, 신용카드 없이도 다양한 유료 아이템 등의 구매가 가능한 프리페이드 선불 카드(구글 카드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고객 혜택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관련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