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통(EL Tong)-충청일보, 업무 협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13 13: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이엘통, '2015 미스코리아 대전·충남 선발대회' 대회장 맡아

이보섭 이엘통 전무이사(왼쪽)와 조신희 충청일보 상무이사가 12일 '2015 미스코리아 대전·충남 선발대회' 관련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모석봉 기자]


아주경제 모석봉 기자 = ㈜이엘통(대표 김경철)과 ㈜충청일보 재단은 1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이엘통 사무실에서 '이엘통과 함께 하는 2015 미스코리아 대전·충남 선발대회'와 관련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2015 미스코리아 대전·충남 선발대회'에서 광고 및 팸플릿에 공식 명칭 사용, 미스 이엘통 시상 외 '진' 당선자 시상 등에 협력키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보섭 이엘통 전무이사와 임태형 전무이사, 유옥진 충북본부장, 이수민 대전본부장, 이삼호 울산본부장, 김덕모 성남지사장 등 이엘통 관계자와 조신희 충청일보 상무이사, 이한영 충청일보 부장, 성낙춘 KT올레 TV 편성국장, 아주경제신문 모석봉 부장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사진=모석봉 기자]


조신희 충청일보 상무이사는 "이엘통과 업무를 제휴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미스코리아 업무 외에도 파트너로서 좋은 관계를 유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보섭 이엘통 전무이사는 "2015 미스코리아 대전·충남 선발대회의 대회장을 맡게 돼 영광"이라며 "이 대회를 훌륭하게 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주)이엘통(www.eltong.net)은 동시통역 및 영어회화, 모바일 광고, 교육 컨텐츠 제작 전문 회사로써, 현재 최고 81여개국의 언어를 지원하며 외국인과 자유롭게 채팅하고 학습할 수 있는 글로벌메신저, 말로거는 국내국제전화등의 SNS사업, 교육용 소프트웨어 개발, VOD제작등의 컨텐츠 사업, EBS 교육방송, 케이블TV교육방송등의 교육사업, B2B, 모바일 광고등의 광고 사업을 전문으로 하고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