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오늘의 동정> 서병수 부산시장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7 15: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서병수 부산시장은 28일 오후 5시 30분 해운대 웨스틴조선호텔에서 '부산·호찌민 자매결연 20주년 기념행사'를 위해 방한할 레 탄 하이 호찌민 당서기와 만찬을 할 예정이다. 부산시는 호찌민시와의 자매결연 20주년을 기념해 비즈니스 콘퍼런스, 호찌민데이, 부산·호찌민 우정의 동산 제막식, 2015∼2020년 협력 프로그램 체결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새누리당 강은희 의원은 27일 대구시 중구 동성로에서 열리는 '위기 청소년 찾아가는 거리상담'행사에 참석해 가출 청소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환기했다. 강 의원은 가정의 관심, 주변 기관의 지원 등 가출 예방교육 프로그램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김재춘 교육부 차관은 27일 부산시에 있는 동서대학교 센텀산업단지 캠퍼스를 방문해 장제국 동서대 총장, 추만석 경남정보대학 총장, 영화·공연 분야의 기업 관계자, 학생들과 산학협력을 주제로 간담회를 했다. 김 차관은 간담회를 마치고 산업단지캠퍼스에서 실습 중인 학생과 직원들을 격려했다.

▲김종 문화체육관광부 제2차관은 27일부터 크로아티아에서 열리는 제100차 세계관광기구(UNWTO) 집행이사회 참석 및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운영 중인 엑스포 한국관 점검차 출국했다. 엑스포 한국관은 개관 이후 당초 목표인 1만870명 수준을 뛰어넘는 1일 평균 1만2천385명 관람객의 방문이 이뤄지는 등 현지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