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출시 1주년을 앞두고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캐릭터 코스프레 이미지를 1일 공개했다.
월드레이드 업데이트 후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는 가운데 캐릭터 코스튬 플레이까지 선보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주인공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6종의 메인 캐릭터 중 하나인 ‘뇌쇄나찰’로 특별히 코스튬 플레이 전문팀 제이코스의 ‘주아’가 완벽히 재현해 냈다.
특히 거대한 대낫을 주무기로 사용하며, 빠른 기동력과 강력한 파괴력을 자랑하는 ‘뇌쇄나찰’의 매력적인 캐릭터 콘셉트가 제대로 표현되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게임빌은 더불어 특유의 애니메이션 풍 그래픽의 액션성 넘치는 신규 홍보 영상도 최초 공개했으며, 조만간 ‘체술사’ 코스튬 플레이도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빌이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와 손잡고 선보인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협력 시너지를 바탕으로 누적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 세계 시장에서 줄곧 흥행을 고수하고 있다. 무엇보다 ‘PC 온라인게임의 모바일게임화’의 성공 사례를 보여 주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게임빌은 ‘월드레이드’ 업데이트 기념 2차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오는 14일까지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전설무기 5종’과 무기한 사용 가능한 ‘전신 아바타 코스튬’을 선물하고, 플레이 소감을 SNS에 공유하면 게임 머니인 ‘300캐럿’을 추가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페이지(http://crossevent.gamevil.com/event/kritika/evt8/pc/event.html?e=1)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kritika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