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최고의 실무 교육 기관을 지향하는 패스트캠퍼스(대표 이강민)는 지식 동영상 스토어 에어클래스(개발사 큐리어슬리, 대표 김태영)와 업무 제휴를 맺고,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강좌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창업을 고민하는 직장인, 대학생, 예비창업자, 실무 역량을 강화하고자 하는 직장인을 비롯, 현업에서의 업무 프로세스 등을 익히고 싶지만, 물리적인 조건에 어려움을 겪던 사람들은 이번 패스트캠퍼스-에어클래스 제휴를 통해 기존 패스트캠퍼스 강의장에서만 만날 수 있던 양질의 강의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접할 수 있게 됐다.
온라인 강좌는 에어클래스 내 패스트캠퍼스 페이지(https://www.airklass.com/pr/promotion?id=12)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7월 중 △ 프로그래밍 기초 개념 △ Objective-C 를 활용한 iOS 개발 기초 △ 페이스북 마케팅 등 총 3개의 강좌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첫 선을 보일 ‘프로그래밍 기초 개념 강좌’의 경우, 지난달 ‘iOS 입문과정’을 맡아 큰 호응을 불러일으킨 iOS 개발자 조성규(야곰)씨가 강사로 직접 나서, 프로그래밍 입문자들을 위한 필수 프로그래밍 기초 개념을 보다 쉽게 배울 수 있다.
패스트캠퍼스는 이번 에어클래스와의 동영상 강좌 서비스 제휴를 기념해 강좌 오픈 시기에 맞춰 약 3주 간의 프로모션 기간을 정하고, 수강료의 50%를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패스트캠퍼스 이강민 대표는 “에어클래스는 iOS 및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의 스마트폰, 데스크탑,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를 활용한 영상 시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는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중 하나로, 강좌를 고객의 필요에 따라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구매 가능한 점 등 고객 편의성을 높이 샀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패스트캠퍼스는 에어클래스와 밀접하게 소통하며 양질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협업을 계속해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온라인 강좌와는 별도로 패스트캠퍼스는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오프라인 강의장을 통해 다양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커리큘럼 및 업계 최고 수준의 강사진을 통한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강좌 수강생 대상 커뮤니티 운영과 1:1 질의 응답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각 분기/반기별 정기적 네트워킹 파티를 개최해 수강생 간의 교류를 독려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에는 이직과 전직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을 위한 채용 매칭 시스템인 HR 기능도 추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