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적령기가 늦어지고 싱글라이프가 일반화 되면서 좋은 품질의 싱글매트리스를 찾는 사람이 늘고 있는 것이다.
이와 관련해 라텍스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그 이유는 그동안 국내 명품메모리폼 매트리스 시장은 템퍼가 주류를 이뤄오고 있었지만, 최근 다양한 브랜드가 출시되면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기 때문이다.
그 중 가장 대표적인 브랜드가 이태리명품 브랜드인 산로렌조매트리스다. 산로렌조매트리는 온라인 시장을 기반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기존 명품 메모리폼 매트리스 가격의 절반 가격으로 최고급 이태리 명품 라텍스매트리스를 장만할 수 있다는 점이 스마트한 결혼준비를 한다는 실속파 예비 신혼부부들의 소비 심리와 딱 맞아 떨어진 것이다.
산로렌조 온라인사업부 권세운실장은 “100% 이태리직수입과 온라인 시장진출등을 통해 명품매트리스가 현실적인 가격대로 공급되기 시작했다”면서 "수면의 질을 중요시 하는 실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산로렌조 온라인공식공급처인 가구피아(www.gagupia.co.kr)몰에서 봄 시즌 한정으로 산로렌조의 가장 인기있는 모델인 헬렌의 쿨맥스를 온라인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