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40회예고’김성령,이성경에 윤박과 이별요구“마지막으로 죄 지어도 될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26 01: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40회 예고 영상[사진 출처: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40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26일 방송될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연출: 이대영, 김민식 극본: 박현주) 40회에선 레나정(김성령 분)이 자신의 행복을 위해 친딸인 강이솔(이성경 분)에게 박재준(윤박 분)과 이별할 것을 요구하는 내용이 전개된다.

레나정은 강이솔에게 자신의 과거 이야기를 하며 자신이 강이솔의 친어머니임을 고백하려 한다.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40회 예고 영상 보러가기

최혜진(장영남 분)은 레나정에게 “오늘이 내가 경고한 마지막 날인데 강이솔에게 말 했어?”라며 “곧 아기도 태어날텐데 지금의 그 행복 영원히 지키고 싶겠죠?”라고 압박한다.

레나정은 남편인 박민준(이종혁 분)에게 “우리가 헤어지는 것이 나아요? 도련님 결혼이 깨지는 것이 나아요?”라고 말한다.

박민준은 “우리는 이미 결혼한 부부야. 아이도 생겼는데 어떻게 헤어져?”라고 말한다. 강이솔과 결혼하려는 박재준은 박민준의 동생이다. 강이솔이 박재준과 결혼하면 레나정과 친딸이 한 형제와 결혼하게 되는 것이다.

결국 레나정은 강이솔에게 “딱 한번만 마지막으로 죄를 지어도 될까?”라며 박재준과 이별할 것을 요구한다. 과연 강이솔은 박재준과 이별할까?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40회는 26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