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영 총장은 위촉식 인사말로 “앞으로도 창의적 인재양성을 위한 문화예술교육에 선도적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할 계획”이라고 했다.
이 날 많은 연예인 교수단이 위촉되었는데 부학장으로는 개그맨 김현철, 연극학 주임교수로는 이미경, 브이매직 대표 조대근이 위촉되었고 특임교수로 DJ엔터테이먼트 대표 송대중, 개그맨 김철민, 오정태가 위촉됐다.
겸임교수로는 개그맨이자 뮤지컬배우 김성규, 배우 여현수, 이종수, 방송메이크업 황방훈, MC 허준이 위촉되고, 외래교수로는 MC 경동호, 아나운서 최현경, 배우 장호준, 오유나, 곽준이, 개그맨 김완기, 이영식, 조현민, 마술사 김자현, 방송패션 문현호가 위촉되었다. 그리고 음악학 교수로는 가수 모세(김종범), 이재수(이형석), 정일영이 겸임교수로 위촉되었으며, 베이시스트 김덕현, 가수 박훈, 하은(임현정)이 외래교수로 위촉했다.
대진대학교 문화예술콘서바토리는 올해 음악학전공 신입생으로 시작하여 4년제 학사학위와 이탈리아 교환학생, 주 2회 전공레슨과 서울 홍대에 트레이닝센터 등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과 양질의 체계적인 수업으로 큰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는 2016학년도부터는 연극학전공이 추가로 개설되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