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에이지’, ‘리오’ 시리즈 제작진과 전 세계인이 사랑한 만화작가 ‘찰스 M. 슐츠’의 명작이 만난 영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의 명성을 이끈 강아지 스누피가 올해로 65번째 생일을 맞았다. ‘스누피’는 ‘피너츠’ 시리즈가 오랜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핵심 캐릭터이자 마스코트로서 생일을 맞아 전세계적으로 축하 열기가 번지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도 ‘스누피’의 생일 축하물결에 동참했다. ‘스누피’의 이미지를 담은 생일카드와 생일 선물 세트를 제작한 것. 빨간 지붕 집 위에서 낮잠을 자고 있는 듯한 강아지 스누피가 담긴 생일 카드는 보는 이로 하여금 행복한 미소를 짓게 한다. 함께 공개된 생일 선물 세트는 대한민국에서 스누피를 사랑하는 예비 관객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 캐릭터를 모티브로 제작된 컵 케이크를 비롯해, 스누피 머그컵, 스누피 메모 보드로 꾸민 생일 선물 세트는 설령 만화를 모르는 이들도 탐낼 만큼 소장 가치 느껴지는 아이템이다.
이 귀여운 선물세트는 8월 7일부터 개인 SNS 계정에서 해시태그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스누피’ 아이템과 함께 #스누피_생일 축하해! 라는 멘션과 함께 포스팅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스누피 스페셜 선물세트가 총 10명에게 전달 된다. 더불어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스누피 따라 그리기’ 영상 이벤트도 열린다. 개인 SNS에 해시태그 #스누피_생일 축하해! 멘션과 함께 스누피를 따라 그린 이미지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스누피 스페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스누피 생일 카드는 8월 10일부터 전국 메가박스 등 극장에서 예비 관객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원작 만화 ‘피너츠’ 탄생 65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는 긍정적 캐릭터, 시대와 세대, 국경을 초월하는 아름다운 메시지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을 예정이다. 특히 지구상에서 가장 유명한 강아지 ‘스누피’의 생일을 기점으로 전세계인들이 오는 12월 영화 개봉을 기대하고 있다. 블루 스카이 스튜디오 제작, 스티브 마티노 감독 연출에 '겨울왕국'의 작곡가 크리스토퍼 벡이 합세한 영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오는 2015년 12월 개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