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강화도 맛집 보광호가 출시한 오디 장어구이는 장어, 오디의 풍부한 영양 성분은 물론, 입에 감기는 감칠맛이 일품인 여름철 최고의 보양식으로, 오디 장어구이는 피로에 지친 남성, 피부 미용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 성장기 아이들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 받고 있다.
장어는 비타민과 뮤신 등 풍부한 영양소로 남성의 정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다. 성장기 아이들의 두뇌 발달 및 시력 개선, 피부 미용 등에도 좋다. 여기에 강력한 항산화 효과, 당뇨 완화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오디를 더해 독특한 맛은 물론 건강까지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았다.
강화도 맛집 보광호에서 시원한 제철 별미로 선보인 양푸니 물회도 여름 더위에 인기를 얻고 있다. 새콤달콤 구수한 국물에 선주와 아들들이 직접 바다에 나가 잡아온 싱싱한 해산물과 회가 양푼 한가득 담겨 입맛을 돋우고 더위를 물리친다. 푸짐한 양에서는 강화도 맛집 보광호의 넉넉한 인심도 느낄 수 있다.
한편, 선두리 어시장의 ‘줄 서서 먹는 맛집’으로 유명한 강화도 맛집 보광호는 얼마 전 100석 규모의 2호점까지 오픈하며 단체고객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 어린이 놀이방까지 갖춰 가족 단위 고객들도 편안하게 보광호의 별미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강화도 맛집 보광호 예약 및 프랜차이즈 문의는 전화(032-937-7111)를 통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