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길드 시스템 공개를 앞두고 21일부터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출시 초반부터 길드 업데이트 예정 소식을 전하며 유저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지난 8일(토)에 열린 ‘구글플레이 게임위크’ 오프라인 행사에서 길드 시스템 공개 예정일에 관한 개발자의 깜짝 발표 이후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정식 공개를 앞둔 길드의 공식 명칭은 ‘하이스쿨’이며, 기본적인 길드 기능 외에도 대항전, 길드 전용 던전 등 다양한 길드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다.
사전 예약은 금일부터 길드 업데이트 전까지 이어지며, 이벤트 페이지(http://event.ncucu.com/gohguild)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또한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진 캐릭터와 직접계약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뽑기권 및 4성 강화부적, 100만 골드, 영혼석 30개 등의 풍성한 혜택을 모두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한 2D 턴제 RPG로, 실제 웹툰 속 주인공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400여 개 이상의 풍부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은 ‘꿀잼 RPG’로 사랑받고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XRxLPQ)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