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하트비(도진, 진욱, 별하, 찬영)는 지난 30일 밤 국내 최대 음악 사이트 멜론과 마블팝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전체 콘셉트를 암시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하트비는 신비로우면서 성숙한 매력을 지닌 소년들로 파격 변신, 기존 모습과는 180도 달라진 분위기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몽환적인 이미지 속 하트비의 물오른 비주얼과 감각적인 스타일링도 눈길을 끈다. 데뷔 이래 처음 시도하는 금발 헤어스타일로 팀의 변화된 색깔을 예고한 것. 하트비는 한층 유니크해지고 댄디한 비주얼을 뽐내며 컴백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특히, 티저 영상에 살짝 공개된 신곡 ‘Beautiful’은 감미로운 멜로디에 아름다운 화음을 이루는 하트비의 하모니가 담겨있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켰다.
지난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리멤버(REMEMBER)’로 데뷔한 하트비는 풍부한 감수성과 폭풍 가창력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아왔다. 하트비는 이번 앨범을 통해 여태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으로 대중 앞에 설 예정이다.
한편, 4인조 보이그룹 하트비는 지난 2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You’re so beautiful”이라는 문구가 적힌 타이머를 작동한 바 있어 컴백 계획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