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9일 '오늘 딱 하루만 더', 사회복지사2급·보육교사2급 61%다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9 14: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교육부가 인증한 학점은행 교육기관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원장 노용숙, www.dreammoa.co.kr)이 지난 9월 8일 진행한 61% 게릴라 파격할인 추가모집을 9월 9일 수요일 하루 더 진행한다. 61% 특별 할인은 대표유망자격증인 사회복지사2급과 보육교사2급 과목을 무려 61%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사회복지사2급 및 보육교사2급취득을 원하는 수강생들의 비용부담을 확 낮춘 이번 61% 파격할인은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각 3과목씩에 해당된다. 사회복지사 과정은 사회복지개론,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사회복지정책론이 그리고 보육교사 과정은 보육과정, 보육학개론, 아동복지론 과목이 각각 할인 적용된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현재 2015년도 2학기 2차 개강 모집을 진행 중이다.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각 실습과목을 포함해 사회복지사2급 및 보육교사2급, 건강관리사, 교양 관련 총 36개 과목이 개설됐으며 추가모집을 통해 다수의 과목이 마감임박을 앞두고 있다.

먼저 55% 할인패키지를 활용하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모두 과목당 6만원 대로 할인율이 크게 적용되는 것은 물론, 기존회원이 신규회원을 추천할 시 추천자에게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해 수강자의 비용부담을 낮췄다.

원격학습을 처음 시작하거나 스스로 학습 설계를 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는 수강자는 2:1 학습플래너를 통해 꼼꼼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학습설계를 3중으로 체크해줘 본인의 학습성향에 맞는 가장 효율적인 플랜을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학습과정을 무료 SMS서비스로 알려주기 때문에 일일이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또한 전체과목 평가인증으로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한 곳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사회복지사2급과 보육교사2급자격증 취득을 위한 모든 이론 수업을 듣는 것이 가능해 교육원을 옮겨 다닐 필요가 없어 시간과 비용이 모두 절약된다.

수업 전 과정 진행 시 무료 재수강도 언제나 가능하다. 학습자 등록의 경우 지원 서비스가 있어 관련 증명 서류만 제출하면 기관에서 손쉽게 진행해준다. 등록과 관련된 상세내용은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www.dreammoa.co.kr)와 전화문의(02-6959-5375)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상담만 진행해도 사회복지사2급 및 보육교사2급 e카달로그를 무료로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