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홀리데이투어 담당자는 “최근 하이난이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알려지면서 하이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이용해 가을연휴기간인 9월 25일, 28일, 10월 1일에 출발하는 항공 좌석을 확보하고 3박5일 자유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이난 가족여행상품은 초특급 캠핀스키 리조트에서 즐기는 3박5일 자유여행 상품으로, 전 일정 넓은 공간의 프리미어인랜드뷰 룸을 이용하게 된다. 골드카드도 포함돼 있다.
가격은 성인 최저가 109만원부터(TAX+유류세 포함) 시작된다.
골드카드 사용시 조, 중, 석식이 제공되며 호텔 내 부대시설인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키즈클럽, 탁구, 포켓볼과 우드 아트 뮤지엄 1회 입장, 곤도라 1회 탑승, 18홀 미니 골프장 1회 사용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오후 11시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가능하다.
이와 별도로 공항-캠핀스키 리조트 호텔 왕복 셔틀, 전 객실 무료WIFI, 동양 최대 면세점인 CDF몰 셔틀버스 등 이용 가능하다.
한편 하이난 관광지를 관광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외부투어 패키지를 따로 구성했다. 이는
3일, 4일차부터 이용 가능하다.
3일차 외부투어패키지는 점심(동북식), 저녁(한식)과 원숭이섬, 삥랑빌리지, 푸싱지애를 관광 하는 일정이고 4일차 외부투어패키지는 정오 체크아웃 후 이용할 수 있다. 점심(동북식), 저녁(해산물) 열대천당공원, 송성가무쇼, 마사지(2시간40분)가 포함되어 있어 하이난의 주요 관광지도 체험할 수 있다.
외부투어패키지는 추가비용 없이 골드카드와 대체 가능하며 최소 출발인원은 2명으로, 아동은 무료로 제공된다. 02-6326-8888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