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제일좋은전람'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인천에서 진행하는 인천·송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창업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2015년 11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다.
인천은 300만 인구가 거주하는 국제도시로 성장하는 도시인 반면에, 지역 내 창업과 관련한 행사가 없어서 지역 주민으로서는 창업 정보를 얻기가 어려웠으나 이번 박람회를 통하여 다양한 창업 아이템 및 정보를 지역에서 취득할 수 있게 됐다.
박람회는 서울 및 수도권 근교, 등 각 지역을 대표 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본사들이 대거 참여하여 인천 및 송도 등 경인지역 예비 창업자에게 다양한 창업 아이템을 선보일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창업박람회를 주관하는 제일좋은전람 관계자는 "인천에서 처음 진행하는 창업박람회로 지역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며 "잠재적인 예비창업자에게도 가까운 지역에서 창업정보를 받을 수 있다는 잇점으로 인하여 프랜차이즈 기업들과 예비창업자들간의 성공적인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또 개인창업(독립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에게 원스톱으로 상담 및 창업 지원 상담을 위한 부스를 마련하였고 각종 세미나를 진행하여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신청문의 : 홈페이지(http://www.yesexpo.co.kr)받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